0. 개요
LoadMenu에서 3개의 저장 슬롯 중 하나를 선택하여 게임을 실행하는 UI를 만든다.
1. 저장 슬롯
(1) 빈 저장 슬롯 위젯 블루프린트
클릭 상태에 따라 색이 변하는 버튼을 만든다.
(2) 이름 입력 슬롯 위젯 블루프린트
빈 저장 슬롯 위젯 블루프린트를 복제한다.
편집가능 텍스트를 사용하면 입력을 직접 받을 수 있다.
힌트 텍스트는 텍스트가 입력되기 전에 상자에 나타나는 텍스트이다.
(3) 선택 슬롯 위젯 블루프린트
슬롯의 이름을 저장하여 새로운 슬롯을 만들면 최종적으로 게임에 접속하게 해주는 슬롯이 활성화된다.
2. 로드 메뉴 구성
(1) 위젯 스위처
위젯 스위처에 여러 위젯을 배치하면, 활성 위젯 인덱스를 조정하여 어떤 위젯이 보이게 될지 선택할 수 있다.
(2) 버튼
게임 시작, 슬롯 삭제, 메인 메뉴로 나가기를 선택할 수 있는 버튼을 배치한다.
3. 버튼 구현
(1) 나가기 버튼 구현
나가기 버튼을 누르면 메인 메뉴로 나가도록 설정한다.
4. 로드 메뉴에 위젯 생성
로드 메뉴의 레벨 블루프린트의 BeginPlay에서 위젯을 생성한다.
입력 모드를 바꾸고 마우스 커서를 표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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