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개요
게임 시작, 저장, 불러오기 기능을 구현하기 위해 게임을 실행하는 메인 메뉴를 만든다.
1. 메인 메뉴 구성
(1) 기존 맵 복제 후 수정
기존의 던전 맵을 복제하고 게임 모드를 GamemodeBase로 지정한다.
게임을 실행하고 플레이어 스타트를 적당히 움직여 보기 좋은 위치에 배치한다.
(2) 특정 애니메이션 포즈로 서있는 액터 만들기
Aura가 특정 포즈로 서있도록 하는 액터를 만들 것이다.
새로운 액터를 만들어 스켈레탈 메시를 지정하고 애니메이션 모드를 Use Animation Asset으로 지정하여 표현하고 싶은 애니메이션을 지정한다.
(2-1) 무기 장착시키기
스켈레탈 메시를 추가한다.
소켓을 지정하고 메시를 지정한다.
(2-2) 손 위에 파이어볼트 띄우기
나이아가라 파티클 시스템 컴포넌트를 추가한다.
에셋을 지정하고 위치를 조정한다.
(2-3) 범위 지정 데칼을 벽에 투사하기
데칼 머티리얼을 지정한다.
데칼이 벽에 표시되도록 90도 회전하고 액터로부터 떨어져있게 지정한다.
델타 초를 이용하여 나오는 축 방향에서 제자리에서 회전하게 한다.
(2-4) 타이틀 위젯 블루프린트
위의 위젯을 액터에게 부착한다.
위젯 클래스를 지정하고 액터 뒤에 위치하도록 적절히 회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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