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개요
WBP_AreYouSure 팝업을 활용하여 인게임 내에서 버튼을 클릭하여 게임을 종료한다.
1. 오버레이에 게임 종료 버튼 배치하기
(1) WBP_AreYouSure에서 텍스트를 수정 가능하도록 변수로 지정
(2) WBP_Overlay 디자이너 패널
디자이너 패널에서 메뉴 앵커를 추가한다.
메뉴 클래스를 지정하고 배치를 Center로 지정하여 앵커 박스 중앙에 팝업의 중앙이 위치하게 조정한다.
앵커는 화면 중앙이다.
(3) WBP_Overlay 이벤트 그래프
(3-1) 사용자 메뉴 콘텐츠 구하기 이벤트 시작 시에 바인딩
위젯의 멤버 변수를 활용하기 위해(확인, 취소 버튼 및 텍스트) WBP_Overlay의 멤버 변수로 승격한다.
(3-2) 게임 종료 버튼 클릭에 이벤트 바인딩
게임 종료 버튼을 누르면 메뉴 앵커를 Toggle Open으로 킨다.
Focus on Open을 이용하면 메뉴 외를 클릭하면 창이 자동으로 꺼진다.
(3-3) 메뉴 앵커 메뉴 열림 시 바인딩
메뉴 앵커의 메뉴가 Toggle Open으로 열리면 발동되는 이벤트이다.
AreYouSure 위젯의 제목, 본문 텍스트를 가져와 수정한다.
(3-4) 메뉴 앵커 내의 확인 버튼, 취소 버튼 바인딩
메뉴 앵커 내의 취소 버튼이 클릭되면 단순히 메뉴 앵커를 끄고,
메뉴 앵커 내의 확인 버튼이 클릭되면 게임을 종료한다.
- 메뉴 앵커 내의 버튼은 메뉴 앵커가 열린 이후에 바인딩되기 때문에 유효성을 보장받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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