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투석 투사체에 사운드 추가

(1) 메타 사운드 생성 후 BP_Slingshot 클래스 디폴트에 사운드 추가

 

 

(2) 바닥 타일에 대한 오버랩 이벤트 생성 및 콜리전 프리셋

파이어볼트와 고블린 투석이 바닥에 닿아도 이펙트를 출력하도록 바닥 타일에 오버랩 이벤트와 충돌을 설정한다.

 

(3) 고블린 투석에 대한 이펙트 설정

 

 

(4) 투사체의 사운드가 두번 출력되는 버그 수정

AuraProjectile의 bHit 변수는 이펙트를 한번만 출력하기 위해 사용하고 있다.

투사체가 겹칠때 호출되는 OnSphereOverlap 함수와 투사체가 사라질때 호출되는 Destroy 함수의 마지막 부분에 bHit 변수가 true가 되도록 설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