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데몬 폴리싱
(1) 발걸음 사운드 추가
(2) 피격 반응(HitReact)
HitReact 애니메이션을 사용하는 몽타주를 만든다.
에셋 내의 Demon Hurt 사운드를 이용해 메타사운드를 만든다.
위와 같이 사운드 재생 노티파이를 배치한다.
Demon_Warrior와 Demon_Ranger에 대해 HitReact를 할당한다.
(3) 사망 사운드
에셋 내의 Demon death 사운드를 사용하여 메타 사운드를 만들고 할당한다.
2. 디졸브 이펙트 추가
데몬 색 별로 존재하는 디졸브 머티리얼 인스턴스를 사용한다.
'UE 5 스터디 > Gameplay Ability System(GAS)' 카테고리의 다른 글
17-11. 전투 폴리싱 - (8) 소환수 숫자 관리, 투사체 각도 (0) | 2025.01.09 |
---|---|
17-9. AI 마법 공격 - (4) 주술사 데몬 소환 어빌리티 (0) | 2025.01.08 |
17-8. 고블린 주술사 소환수 - (1) 데몬 몬스터 (0) | 2025.01.08 |
17-7. 전투 폴리싱 - (7) 구울 - 사운드 추가, 공격 궤적 그리기 (0) | 2025.01.07 |
17-6. 전투 폴리싱 - (6) 고블린 주술사 - 피격 반응, 사운드 추가 (0) | 2025.0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