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고블린 주술사 블루프린트
(1) BP_Shaman 블루프린트 클래스 생성
BP_EnemyBase를 상속받는 블루프린트를 생성한다.
(2) BP_Shaman에서 캐릭터의 메시와 무기 메시 지정
(3) 무기를 캐릭터에 붙이기
AuraCharacterBase 클래스의 생성자에서 WeaponHandSocket에 대해서 무기를 붙이도록 되어있다.
주술사의 메시에 해당 소켓이 있는지 확인하고 없으면 생성한다.
2. 고블린 주술사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
(1) ABP_Shaman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 클래스 생성
ABP_Enemy를 상속받는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를 생성한다.
(2) 블렌드 스페이스 생성
블렌드 스페이스를 생성하고 Shaman_Idle과 Shaman_Walk 두 애니메이션을 삽입한다.
(3) ABP_Shaman에서 블렌드 스페이스 적용
(4) BP_Shaman에서 애님 클래스 지정
(5) BP_Shaman의 기본 클래스 지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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