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개요

이전 포스트에서 캐릭터의 유형별로 속성 초기화 게임플레이 이펙트를 적용시킬 수 있는 데이터 에셋을 생성했다.

이번 포스트에서 해당 게임플레이 이펙트를 생성한다.


- 캐릭터 유형마다 2차 속성의 계산식을 조정할 수 있다.

CharacterClassInfo 클래스를 수정하여 각 클래스 별 2차 속성에 대해 개별의 게임플레이 이펙트를 저장하도록하면 2차 속성의 계산식도 서로 다르게 조정할 수 있다.

이 프로젝트에서는 동일한 계산식을 이용할 것이므로 2차 속성과 바이탈 속성에 대하여 동일한 계산식을 이용한다.


1. 속성 기본값 설정 게임플레이 이펙트 클래스 생성

각 유형 별 GameplayEffect를 생성한다.

공통되는 부분인 2차 속성과 Vital 속성 이전에 Aura 캐릭터의 속성을 초기화할 때 사용했던 Gameplay Effect를 가져와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