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개요

따로 해제하지 않는 이상 무한으로 적용되는 형태의 이펙트를 구현한다.

 

1. 데미지를 입히는 화염 지대 블루프린트 생성

(1) BP_FireArea

박스 콜리전과 나이아가라 이펙트 컴포넌트를 가지도록 설정하고 적절한 이펙트를 지정한다.

이후에 Infinite Gameplay Effect Class에 GE_FireArea를 설정한다.

 

(2) GE_FireArea

GE_FireArea 이펙트는 액터가 충돌하면 무제한적으로 매 1초마다 5의 체력을 깎는다.

 

(3) BP_FireArea 이벤트 그래프

이제 게임을 실행한 뒤에 FireArea에 닿으면 캐릭터의 HP가 계속 감소하는 것을 볼 수 있다.

하지만 해당 지역을 벗어나도 여전히 HP가 줄어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