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개요
던전을 이동하는 액터의 메시를 내려가는 계단으로 변경한다.
1. 모델링 모드 - 머지 툴 활용하기
모델링 모드의 머지 툴을 이용하면 다수의 스태틱 메시를 하나의 메시로 통합할 수 있다.


2. 맵 이동 엑터 수정
(1) BP_MapEntrance의 메시 교체
맵 이동 액터의 메시를 내려가는 계단으로 교체한다.
(2) 플레이어 스타트 캡슐의 바닥과 계단의 윗부분 일치시키기

바닥에 계단을 배치했을 때 바닥에서 내려가도록 보이게 캡슐과 메시의 위치를 조정한다.
(3) MoveTo 컴포넌트의 위치 조정

MoveTo 컴포넌트는 플레이어가 해당 액터를 클릭할 때 어디까지 이동할 것인지를 지정하는 컴포넌트이다.
계단을 따라 내려갈 수 있도록 적절히 조정한다.
액터를 눌러도 해당 위치로 자동 이동하지 않는다면 내비 메쉬를 조정하거나, 계단의 콜리전을 조정한다.
(4) 클래스 분화 후 라이트 추가
위의 블루프린트 클래스를 상속받는 새로운 클래스를 만든다.

포인트 라이트들을 적절히 배치하여 강조할 수 있도록 한다.
(5) 액터에 마우스를 가져다대면 빛이 켜지도록 하기

두 포인트 라이트의 표시(Visibility)를 False로 한다.

Highlight 이벤트는 마우스 커서를 액터에 가져다대면 외곽선을 표시하게 하는 이벤트이다.
부모의 이벤트에서 외곽선을 표시하고, 자식의 이벤트에서 라이트를 표시하게 한다.
위처럼 Super의 함수를 호출하지 않으면, 마우스를 가져다 대면 외곽선을 표시하지 않고 라이트만을 표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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