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개요
일반적으로 블루프린트 호출 함수로는(Blueprint Callable) 구조체의 멤버 변수를 수정할 수 없다.
구조체의 참조를 가져와 멤버 변수를 변경하기 위해 라이브러리에 구조체의 멤버 변수의 Setter를 만드는 방법이 아닌
블루프린트 내장 함수인 Set members in 함수를 사용하면 된다.
1. 사용방법
위와 같이 Damage Effect Params 구조체의 특정 멤버 변수를 변경하는 Setter 함수를 대신하여 (구조체 이름)의 멤버 설정 노드를 사용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구조체의 참조를 가져와 변경해서 내보낸다.
디테일 패널에서 변경하려는 멤버 변수만 체크하여 사용한다.
'UE 5 스터디 > 블루프린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1-3.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OOP) (0) | 2023.09.18 |
---|---|
1-1. 블루 프린트 입문 (0) | 2023.08.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