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케인 파편(Arcane Shards) 게임플레이 어빌리티

(1) Aura Damage Gameplay Ability를 상속받는 블루프린트 클래스 생성

GA_ArcaneShards의 이름을 갖는 게임플레이 어빌리티를 생성한다.

 

 

(2) Native 게임플레이 태그 생성

	// 어빌리티
	FGameplayTag Abilities_None;

	FGameplayTag Abilities_Attack;
	FGameplayTag Abilities_Summon;
	FGameplayTag Abilities_Fire_FireBolt;
	FGameplayTag Abilities_Lightning_Electrocute;
	FGameplayTag Abilities_Arcane_ArcaneShards;
	GameplayTags.Abilities_Arcane_ArcaneShards = UGameplayTagsManager::Get().AddNativeGameplayTag(
		FName("Abilities.Arcane.ArcaneShards"),
		FString("ArcaneShards Ability")
	);

 

 

(3) 클래스 디폴트 설정

데미지 타입은 Damage.Arcane, 어빌리티 태그는 Abilities.Arcane.ArcaneShards로 지정한다.

 

(4) DA_AbilityInfo에서 어빌리티 정보 추가

 

 

(5) WBP_OffensiveSpellTree에서 글로브에 어빌리티 할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