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개요
스펠을 1, 2, 3, 4, 마우스 왼쪽 버튼, 마우스 오른쪽 버튼 중 하나에 장착하고 이를 표시하는 스펠 장착 행을 만든다.
1. 스펠 장착 행(Equipped Spell Row)
(1) 세로 박스와 스펠 글로브 버튼, 스페이서 배치
세로 박스 내에 텍스트와 버튼을 배치한다.
각 세로 박스 사이에는 스페이서를 배치한다.
버튼 크기는 다른 요소가 들어갈 수 있을 만큼 크기를 작게 한다.
(2) 랩 박스로 래핑, 패시브 랩 박스 배치
액티브 스킬들을 랩 박스로 래핑한다.
새로운 랩 박스와 버튼을 배치한다.
(3) 텍스트 추가
각 스킬 랩 박스에 텍스트를 추기하기 위해, 랩 박스를 수직 박스로 래핑한다.
텍스트를 추가하고 크기를 조절한다.
- 수직 박스가 아래로 배치될 경우
패시브 수직 박스가 액티브 수직 박스의 아래에 배치될 때에는 WrapBox_Root를 클릭하여 가로 정렬을 채우기로 설정하고, 컨텐츠의 가로 정렬을 중앙으로 정렬한다.
'UE 5 스터디 > Gameplay Ability System(GA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4. 스펠 메뉴 UI - (4) 메뉴 앵커를 활용한 팝업 메뉴 (0) | 2025.01.22 |
---|---|
22-3. 스펠 메뉴 UI - (3) 스펠 메뉴 위젯, 스펠 설명 박스 (0) | 2025.01.22 |
22-1. 스펠 메뉴 UI - (1) 스펠 글로브 버튼, 액티브 & 패시브 스펠 트리 (0) | 2025.01.22 |
21-5. 속성 메뉴 UI - (9) 속성 메뉴 개선, 버튼 소리 추가 (0) | 2025.01.20 |
21-4. 레벨업 디버그 (0) | 2025.0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