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it Message

이제 블록과 치명타가 발생하면 해당 메세지가 발생하도록 설정할 것이다.

 

(1) WBP_DamageText에 새로운 Text 추가

새로운 Text를 추가하고 변수로 설정한 다음 적절한 애니메이션을 만들어준다.

 

 

(2) 그래프

 

 

(3) 블록과 크리티컬 적중 메세지 함수

이전 포스트의 로직을 가져와 멤버 변수를 교체한 채로 사용한다.

 

 

(4) Update Damage Text 함수 수정 - 텍스트 설정 및 색상 변경

 

 

 

2. 피격 반응 애니메이션 출력 이펙트 수정

몬스터가 피격 시 애니메이션이 가끔 출력되지 않을 때가 있다.

GE_HitReact 게임플레이 이펙트에 대해 인스턴싱 정책을 Instanced Per Execution으로 변경한다.